기술과 미학의 조화를 담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림
'림'은 ‘Less is More’의 철학을 바탕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낸 절제된 디자인 속에 기술의 정밀함을 담은 하이엔드 가전 브랜드입니다.
본 프로젝트에서는 림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균형·정제·기술적 아름다움’을 시각 언어로 풀어내기 위해,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브랜딩 어플리케이션까지 일관된 BX 시스템으로 확장했습니다.
‘가전의 기술력’을 넘어, 공간 속에서 조화를 이루는 오브제적 브랜드 경험(BX)을 구축하는 것
정제된 형태와 절제된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제품과 시각 요소 모두가 ‘기술의 존재감을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완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로고와 그래픽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의 기술적 정체성을 단순하면서도 견고하게 표현하여, LIM이 지향하는 ‘하이엔드 감성의 미니멀 테크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했습니다.
“Less is More”를 시각화한 디자인으로, 균형 잡힌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통해 기술적 완성도와 미적 안정감을 동시에 구현
타이포그래피의 기울기 변화는 정제된 긴장감과 세련된 리듬감을 주며, 전체 컬러 시스템은 화이트·스톤그레이·네이비의 3톤 구조로,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공간적 여백을 강조했습니다. 로고가 적용된 팬·공기청정기·패키지 등 실제 제품군은 ‘보이는 기술’이 아닌 ‘느껴지는 기술’을 전달하며 심플함 속의 고급스러움을 완성한 하이엔드 BX 디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