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럼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이미지

90% 이상 수작업, 차별화된 프리미엄 캐릭터
체로프 코리아

꾸밈이미지 꾸밈이미지

체로프 코리아 쇼핑몰 구축

Client 체로프 코리아
Date 2025-07
Type 반응형 쇼핑몰

체로프 코리아는 감정과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인형 제작 브랜드로, ‘일상 속 따뜻함과 즐거움을 주는 친구 같은 존재’를 디자인 키워드로 삼았습니다.
웹사이트는 단순한 쇼핑 기능을 넘어, 브랜드가 지닌 감성적 세계관과 캐릭터의 생동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방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블랙&화이트 기반의 미니멀한 구조 위에 파스텔 포인트 컬러와 둥근 형태의 UI를 적용해 제품의 부드러움과 친근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캐릭터 인형의 표정, 소재 질감, 브랜드 스토리를 연결한 감성형 이미지 중심 레이아웃을 통해 방문자가 단순 구매가 아닌 ‘체로프 친구를 만나는 경험’을 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하단 섹션에서는 전시 · 이벤트 ·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통합한 커뮤니티형 UX 구조로 브랜드 팬들이 자연스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림자 이미지 그림자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Overview

감정과 스토리를 담은
체로프코리아의 감성 UI

사용자에게 단순한 제품이 아닌
‘하루를 함께하는 친구’를 경험하게 하는 브랜드 웹사이트

PC Design

화이트 톤과 파스텔 포인트로 따뜻한 브랜드 무드를 표현했습니다.
여백 중심의 구성으로 캐릭터 인형의 질감과 감성을 강조했습니다.
SNS와 커뮤니티 연계를 통해 체로프의 세계관을 확장했습니다.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Mobile Design

세로 스크롤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이미지와 텍스트 리듬이 캐릭터의 생동감을 전달합니다.
또한 간결한 인터페이스와 터치 친화적 버튼 배치로 사용자의 몰입감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이미지 실시간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