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로프 코리아는 감정과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인형 제작 브랜드로, ‘일상 속 따뜻함과 즐거움을 주는 친구 같은 존재’를 디자인 키워드로 삼았습니다.
웹사이트는 단순한 쇼핑 기능을 넘어, 브랜드가 지닌 감성적 세계관과 캐릭터의 생동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방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블랙&화이트 기반의 미니멀한 구조 위에 파스텔 포인트 컬러와 둥근 형태의 UI를 적용해 제품의 부드러움과 친근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캐릭터 인형의 표정, 소재 질감, 브랜드 스토리를 연결한 감성형 이미지 중심 레이아웃을 통해 방문자가 단순 구매가 아닌 ‘체로프 친구를 만나는 경험’을 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하단 섹션에서는 전시 · 이벤트 ·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통합한 커뮤니티형 UX 구조로 브랜드 팬들이 자연스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O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