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받은 향기와 생명력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드세브
‘EAU DE SEVE(오드세브)’는 ‘향기로운 찬가(EAU DE)’와 ‘감각의 일곱 가지 결(Seven Senses)’을 결합한 네이밍으로,
감각의 깊이를 담아내는 감성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브랜드의 철학과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로고 디자인을 기획·제작하였습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와
자연의 순수함 그리고
생명력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감성 화장품 브랜드 'EAU DE SEVE'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의 깊이와 섬세함"을 시각 언어로 풀어낸 로고를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정서적 공감과 신뢰, 브랜드에게는 일관된 이미지와 차별화된
존재감을 부여하는 것을 주요 과제로 삼았습니다.
EAU DE SEVE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감각의 결'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해석하고,
다양한 접점에서 일관된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