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받은 빛과 시선을 담아내는 아이웨어 브랜드 하다(HADA)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선글라스·안경 브랜드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하다’가 추구하는
감각적 경험과
브랜드 철학을 담아낼 수 있도록,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로고와 비주얼 아이덴티티(BX) 디자인을 기획·제작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HADA’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빛을 담은 세련됨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시각 언어로 표현한 로고와
아이덴티티를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뢰와 스타일리시한 경험을,
브랜드에게는 일관된 이미지와 차별화된 존재감을 부여하는 것을 주요 과제로 삼았습니다.
HADA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빛과 시선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해석하고,
다양한 접점에서 일관된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