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럼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이미지
꾸밈이미지 꾸밈이미지

PERIPLE

Client 페리플
Date 2024-07
Type BX

견고함과 세련된 여유를 담은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페리플
PÉRIPLE(페리플)’은 프랑스어로 ‘여정(Journey)’을 뜻하며,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여행의 품격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여정을 함께하는 오브제’로서의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로고 타입을 중심으로 한 비주얼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기획·제작했습니다.
로고는 절제된 세리프 구조와 여백이 느껴지는 자간을 통해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인상을 부여하였으며, 메탈릭 톤과 미니멀한 구성은 견고함·신뢰감·여행의 자유로움을 함께 전달합니다.

PERIPLE

Project Goal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페리플의 아이덴티티를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여행의 품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공존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는 ‘견고함 속의 여유, 기능 속의 우아함’으로,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로고 타입 중심의 브랜딩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로고는 장시간의 여행에도 변치 않는 신뢰와 단단함을 상징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는 고급스러움을 전달합니다.

PERIPLE

Identity Design

여행의 여유와 견고함이 공존하는 미니멀한 세리프 구조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PÉRIPLE’의 로고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신뢰감과 여행의 흐름 속 균형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세리프의 미세한 굵기 조절과 넓은 자간은 캐리어의 단단한 내구성과 여유로운 감성을 동시에 전달하며, 균형 잡힌 비례감은 기능성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이미지
#FFFFFF
#878787
#363636
이미지 실시간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