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럼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이미지
꾸밈이미지 꾸밈이미지

VDOT 회사소개서

Client 브이닷
Date 2024-07
Type BX

기술과 감성의 경계를 잇는 기업 브랜딩, VDOT 회사소개서
’브이닷’은 "Spacing & Period"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시작과 끝, 그리고 여백의 균형을 통해 정제된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기업 브랜딩 프로젝트입니다.
단단한 블랙 톤과 오렌지 그라디언트의 빛을 통해 기술적 세련미와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냈으며, 로고부터 인쇄물·프레젠테이션·공간 그래픽까지 모든 매체에서 통일된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을 구현했습니다.

VDOT COMPANY PROFILE LOGO

Project Goal

‘VDOT 회사소개서’ 프로젝트는 기술 중심의 기업 이미지를 감성적이고 정제된 시각 언어로 재해석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전문성과 철학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있었습니다.
‘Spacing and Period’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브랜드의 리듬과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통일하고
회사소개서 전반에 걸쳐 VDOT만의 체계적·현대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것을 핵심 과제로 삼았습니다.

VDOT COMPANY PROFILE LOGO

Identity Design

점(dot)을 중심으로 한 미니멀한 구조 속에 기술적 정밀함과 브랜드의 에너지를 담아낸 아이덴티티 디자인.
‘정제된 에너지’라는 키워드 아래, 모든 비주얼 요소들이 일관된 리듬과 긴장감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로고 디자인은 기하학적 구조를 기반으로, 단단하면서도 유연한 형태감을 추구했습니다.
블랙을 중심으로 한 컬러 시스템은 신뢰와 전문성을, 오렌지 그라디언트는 기술의 열정과 확장성을 나타냅니다.

이미지 실시간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