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럼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이미지

가족이 만드는 가구, 가족이 되어줄 가구
우드올렌스

꾸밈이미지 꾸밈이미지

우드올렌스 쇼핑몰 구축

Client 우드올렌스
Date 2025-07
Type 반응형 쇼핑몰

자연의 질감과 시간을 담은 ‘우드올렌스’는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입니다.
‘공간의 여백 + 소재의 깊이’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인 자연스러움과 지속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카테고리 중심의 명확한 네비게이션과 제품 중심의 대형 썸네일 구성을 통해 사용자가 브랜드의 철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은은한 톤의 우드 브라운 팔레트와 내추럴 라이트 그레이 배경을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제품 본연의 질감이 돋보이도록 과도한 그래픽을 배제한 미니멀한 UI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따뜻한 자연광 톤의 이미지 + 절제된 화이트 스페이스로 정제된 프리미엄 무드를 전달하며,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UX 흐름으로 브랜드의 ‘시간을 담는 아름다움’을 강조
했습니다.

그림자 이미지 그림자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WoodOlens

Brand Identity

자연의 향기를 담은 공간을 만듭니다.

우드올렌스의 심볼은 따뜻한 원 안에 흐르는 나무의 결을 담았습니다.
부드러운 원은 나무를 감싸 안는 포근함을, 세로 결은 자라나는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가구는 자연의 향기와 안정감을 공간 속에 녹여냅니다.
집으로 돌아올 때마다 느껴지는 포근한 나무의 온기 — 그것이 우드올렌스의 정체성입니다.
배너이미지 배너이미지

Style Overview

직관적인 구조와 절제된 서체 사용으로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완성했습니다.
배너이미지 배너이미지

WoodOlens

PC Design

PC 디자인은 넓은 여백과 대형 이미지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제품의 질감과 공간감을 강조했습니다. 그리드 기반의 정돈된 구조로 카테고리 탐색과 시각적 안정감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인터랙션과 절제된 컬러 톤으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전달했습니다.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WoodOlens

Mobile Design

모바일 디자인은 세로 스크롤 기반의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감성적으로 연결했습니다.
여백 중심의 간결한 인터페이스와 대형 비주얼 이미지로 제품의 질감과 브랜드 무드를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또한, 하단 고정 내비게이션과 명확한 카테고리 구조를 통해 사용자의 탐색과 구매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페이지 뷰
페이지 뷰
페이지 뷰
이미지 실시간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