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질감과 시간을 담은 ‘우드올렌스’는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입니다.
‘공간의 여백 + 소재의 깊이’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인 자연스러움과 지속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카테고리 중심의 명확한 네비게이션과 제품 중심의 대형 썸네일 구성을 통해 사용자가 브랜드의 철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은은한 톤의 우드 브라운 팔레트와 내추럴 라이트 그레이 배경을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제품 본연의 질감이 돋보이도록 과도한 그래픽을 배제한 미니멀한 UI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따뜻한 자연광 톤의 이미지 + 절제된 화이트 스페이스로 정제된 프리미엄 무드를 전달하며,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UX 흐름으로 브랜드의 ‘시간을 담는 아름다움’을 강조했습니다.
WoodOlens
WoodOlens
WoodOlens